새소식
보도자료마케킹, 서울 SOS 어린이 재단에 후원
한국금융경제신문 한미진 기자 = 마케킹은 2023년 첫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난 3일 서울시 양천구에 위치한 서울SOS어린이재단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돕기 위한 후원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.마케킹의 기부 및 후원은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진 경제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.마케킹 신현빈 대표는 “매달 진행하는 기부와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조금이나마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후원에 참여했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이어 “2023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ESG경영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”이라고 덧붙였다.한편, 마케킹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기부 및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다문화 가정지원, 아동복지센터 지원, 플로깅 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.출처 : 한국금융경제신문(https://www.kfe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07646)
고객센터 070-4138-2530
두루모아 홈페이지 +
두루모아 플랫폼 +
서비스 이용약관
개인정보 처리방침
마케킹의 기부 및 후원은 대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로 코로나19로 인해 힘들어진 경제 상황에 도움이 되고자 진행하게 되었다.
마케킹 신현빈 대표는 “매달 진행하는 기부와 후원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도움을 필요로 하는 곳에 조금이나마 사랑을 전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임직원들과 함께 후원에 참여했다”고 소감을 전했다.
이어 “2023년에도 업계를 선도하는 ESG경영 실천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예정”이라고 덧붙였다.
한편, 마케킹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기부 및 후원 활동을 진행하고 다문화 가정지원, 아동복지센터 지원, 플로깅 활동 등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다.
출처 : 한국금융경제신문(https://www.kfe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607646)